연대 메시지

 맑시즘2014에 보내 주신 연대 메시지  

 

 

전국민주노동조합총연맹

“노동자 투쟁에 항상 연대해 온 '노동자연대 '동지들께 연대의 인사를 드립니다. 자본주의에 맞선 저항과 그 대안을 모색하는 '맑시즘2014'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합니다." 

 

전국공공운수노동조합

"노동자연대 동지들의  헌신적인 연대 투쟁 감사드립니다. 공공부문 민영화 (철도, 의료등 )저지 투쟁, 사회공공성 강화 투쟁, 비정규직 철폐 투쟁에 굳건한 연대로 함께 합시다. 더불어 맑시즘2014 성공적 개최를 기원합니다. 투쟁"

 

전국철도노동조합

"철도노동자 투쟁의 벗 '노동자연대'에 연대의 인사를 보냅니다. 우리의 안전을 위협하는 철도민영화와 1인승무, 강제전출은 당장 중단돼야 합니다. 제2의 세월호 참사를 막기위한 투쟁은 계속됩니다. 맑시즘2014가 박근혜 정부의 미친 질주에 맞선 투쟁의 거름이 되길 바랍니다."

 

전국철도노동조합 서울지방본부

“노동자 투쟁이 희망이며, 신자유주의 극복이 대안입니다. 노동자 민중이 주인되는 세상을 향하여!”

 

전국교직원노동조합

"활기 넘치는 맑시즘2014이기를 기원하며, 연대의 마음 보냅니다."

 

전국교직원노동조합 인천지부

“맑고 시원한 강좌를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전국공무원노동조합

"맑시즘2014 개최를 축하드리며, 공무원 노동3권 쟁취와 연금개악 저지 투쟁에 함께 해온 노동자 연대에 감사의 인사 전합니다."

 

전국금속노동조합 삼성전자서비스지회

"삼성을 바꾸자! 우리 삶을 바꾸자 맑시즘2014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전국금속노동조합 삼성전자서비스지회 남인천분회

“맑시즘2014 개최를 축하합니다! 그간 연대해 주신 노동자연대에 늦게나마 감사드립니다. 10년 100년 함께합시다!”

 

전국금속노동조합 삼성전자서비스지회 동인천분회

“ 축하~축하~ 14년째 이어지는 맑시즘2014 포럼이 성황리에 진행되기를 기원합니다. 노동자연대 파이팅 !
투쟁이 있는 곳에 언제나 노동자연대가 있다!  아자!아자!

 

전국금속노동조합 삼성전자서비스지회 부천분회

맑시즘이 올해로 14년을 맞이 하심에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학생 시절 철저히 우익으로 주입교육을 받아 진정한 뜻을 알진 못합니다. 노동자연대를 통해서 마르크스와 반자본주의 생태학을 알게 되고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땅에 모든 노동자를 위한 진정한 연대에 감사드리며 삼성의 무노조 76년 종지부는 노동자 연대의 힘입니다. 연대에 감사드립니다. 다시 한 번 맑시즘 14년을 축하드리며 연대와 지지의 메시지를 보냅니다."

 

전국금속노동조합 삼성전자서비스지회 북인천분회

“노조를 결성하고 첫 교섭공문을 보낸 직후부터 1인 시위를 시작했습니다. 이때 처음으로 노동자연대 동지들로부터 연대전화와 메시지를 받았던 것이 생각납니다. 또, 아직 쟁의권이 없어서 서초동에서 무기한 노숙농성을 하는 동지들과 함께 하지 못하는 미안함이 클 때, 노동자연대 동지들과 부평역에서 선전전을 하면서 많은 힘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북인천센터 앞에서도 노동자연대 동지들이 항상 함께해 주셨기에 즐겁게 투쟁할 수 있었습니다. 노동자연대 동지들이 있었기에 좋은 결과가 나왔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우리 북인천분회도 동지들이 필요하다면 언제 어디서든 힘차게 연대하겠습니다. 맑시즘2014,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합니다. 투쟁”

 

전국금속노동조합 삼성전자서비스지회 분당분회

"작년에 저희 서비스지회가 창립과 동시에 여러 연대단체가 있었지만 분당 지역내 가까운 곳에서 도움을 많이 주신 노동자연대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이른 아침부터 센터 출근전에 미리 도착하시어 일인시위등 선전전을 펼쳐 주시어 저희 조합원동지들에게 노동조합의 필요성을 일깨워 주시어 감사할 따름입니다. 또한 맑시즘2014 포럼을 개최하시어 국내뿐 아니라 전세계적인 저명 인사들과의 토론을 개최함에 있어 현 대한민국의 가장 큰 현안인 철도, 의료민영화 반대 또한 힘없고 약자인 노동자편에 서시어 저희를 대변해 주실 수 있는 포럼을 성황리에 개최함을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전국금속노동조합 삼성전자서비스분회 성남분회

"안녕하세요? 삼성전자서비스 성남분회입니다. 이런 큰 행사가 있는 줄은 노동조합을 해서 알게 되었네요. 저희가 작년 7월 노동조합을 설립하고 지금까지 투쟁 해 오면서 너무 많은 연대를 해 주신 점  깊은 감사드립니다. 아직 노동조합의 초년병으로 지금도 알지 못하는게 너무 많습니다. 그런 저희가 지금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건 연대의 힘이 너무나 컸습니다. 서초와 수원에서도 노숙농성을 하고 있을 때도 저희의 투쟁의지가 사그러들 때면 항상 오셔서 힘내라고 격려도 해주시고 응원의 힘을 보태 주시고. 앞으론 더욱더 단결투쟁하여 저희가 필요한 곳에 연대로 동참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국금속노동조합 삼성전자서비스지회 양천분회

"맑시즘2014 개최를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대한민국에서 노동자로 살아가는 모든 이들에게 새로운 비전이 되길 바랍니다. 언제나 함께하겠습니다."

 

전국금속노동조합 삼성전자서비스지회 영등포분회

"노동자 연대 늘 감사합니다. 거칠고 어려운 노동자들의 삶을 위해 애써 주시고 감싸 주시고 노동자에게 힘을 실어 주는 동지들의 힘찬 함성이 우리 노동자들의 미래이며 희망입니다. 화이팅!!"

 

전국금속노동조합 삼성전자서비스지회 이천분회

"항상노동자들과 함께 해주시는 노동자연대 분들께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 맑시즘 14주년을 맞이한걸 축하드리고 맑시즘을 통해 비정규직 노동자들의 희망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맑시즘을 통해 노동자들이 진정한 노동자세상을 맞이 할 수있길 바라며 끊임없는 노동자들과의 연대로 노동자들이 대우 받는  참세상을 만들수 있는 맑시즘이 되었으면 합니다."

 

전국금속노동조합 삼성전자서비스지회 평택분회

"맑시즘 2014 축하드립니다
노동자들의 권리 찾기에 더 많은 도움과 격려 주십시요."

전국금속노동조합 인천지부 콜트지회

“맑시즘 2014개최를 축하합니다. 인류가 가야 할 길을 등대처럼 비추는 마르크스주의 축제, 국내외 유명한 연사들을 초청해 함께 토론하고 실천하는 맑시즘 2014가 성공적으로 진행되길 바랍니다. 더불어 마르크스주의 사상을 토론하는데 그치지 않고 삼성전자서비스, 철도, 인천공항비정규직, 전교조등 투쟁의 현장에서 항상 헌신을 다해 연대하는 노동자연대를 응원합니다. 투쟁!”

 

민주노총 서울본부 희망연대노조 / 케이블방송비정규직지부 / 케이블방송비정규직티브로드지부

"케이블방송 노동자들의 벗, 노동자연대 동지들게 항상 감사^^ 맑시즘2014가 노동자와 함께 더 낮은 곳으로 흐르는 새로운 개척로가 되길 기대합니다."

 

서울경기인천 이주노동자 노동조합

"올해로 14번째를 맞는 국내 최대 마르크스주의 포럼 '맑시즘2014'를 통해 한국사회에 함께 살아가고 있는 이주노동자의 권리를 함께 토론하고 확장시켜 나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바랍니다."

 

반도체 노동자의 건강과 인권 지킴이 '반올림'

"삼성반도체 백혈병 문제는 탐욕스런 자본과 이윤중심 사회에 의한 희생입니다. 노동자들의 안전과  건강권 확보를 위해서라도 새로운 대안의 모색이 필요합니다. 맑시즘 행사가 세상을 바꾸고자 하는 많은 이들에게 희망과 자신감을 안겨주는 소중한 장이 되길 기원합니다."

 

통합진보당

"올해 열네 번째로 열리는 ‘맑시즘 2014’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민중의 삶의 질을 개선할 방도를 찾고 노동운동의 새롭고 발전적인 진로를 개척 해 나가는데 있어 이번 포럼이 크게 기여할 것이라 믿습니다. 일하는 사람들의 정당인 통합진보당은 노동과 땀을 중시하는 모든 단체들과 늘 함께 할 것이며, 노동자계급의 생활적, 정치적 요구를 실현해 나가기 위해 가일층 노력하고 투쟁해 나갈 것입니다. 마치는 날까지 진지함과 열기로 가득 찬 맑시즘2014가 되기를 바라며 ‘노동자연대’의 건투를 기원합니다."

 

빈민해방실천연대

“ 노동자 민중의 정치사상과 교육 그리고 토론의 장 
맑시즘2014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고려대학교 제47대 총학생회 '고대공감대'

"맑시즘2014를 응원합니다. 학내 다양한 목소리들에 귀기울이며 다양한 고민들을 해 보아요!"

 

고려대학교 제28대 일반대학원총학생회 '새로고침'

"세계를 해석하는 것을 넘어, 세계를 변혁하라! 맑시즘2014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합니다."

 

고려대학교 제47대 문과대학생회 '청춘찾기'

"맑시즘을 통해 학내에서도 다양한 논의들이 촉발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고려대학교 제47대 자주생명대학생회 '생명대 꿈을 그리다'

"맑시즘, 진리의 상아탑을 위한 기둥이 되길 기원합니다."

 

고려대학교 제46대 자주이과대학생회

“맑시즘 고려대 개최를 환영합니다.”

 

고려대학교 제47대 호안정대학생회

“맑시즘2014 개최를 환영합니다.”

 

고려대학교 정경대 경제포효반 학생회

"맑시즘2014 개최를 축하합니다."

 

고려대학교 제31대 동아리연합회 ‘놀자, 즐기자, 생각하자’

“맑은 날 맑시즘을 맑은 미소로 응원합니다. 칼 맑시케시케시 고려대학!!"

 

고려대학교 장애인권위원회

“아픈 우리 사회의 대안을 고민하고 보다 나은 내일을 준비하는 맑시즘2014를 응원합니다. 올해도 통합사회의 밑거름이 되는 논의의 장이 되길 기원합니다!”

 

세계를 변혁하는 대항언론 <고대문화> 편집위원회

"맑시즘2014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합니다."

 

통합진보당 고려대학생위원회

"더 나은 세상을 위한 뜨거운  토론의 장! 맑시즘 개최를 환영합니다. "

 

고려대학생행진

“고장난 자본주의에 대한 대안을 모색하는 맑시즘2014를 응원합니다.”

 

 참좋은약국

"차이를 존중하는 세상을 위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