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자연대 토론 모임 안내

<노동자 연대> 독자 모임에 참가 신청 하세요

<노동자 연대> 독자 모임은 <노동자 연대>의 기사를 읽고 <노동자 연대>가 다루는 현안 쟁점과 마르크스주의 사상들을 토론하는 모임입니다. 독자 모임 참가자들이 원한다면 얇고 쉬운 서적들을 함께 읽을 수도 있습니다. (노동자 정치 신문 <노동자 연대> 소개)

<노동자 연대> 독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노동자 연대>를 정기적으로 구독하는 독자뿐 아니라 이번 맑시즘에 참가하면서 구독을 고민하는 독자들에게도 열려 있습니다. (<노동자 연대> 정기구독 신청)

현재 서울과 지방의 대학들에서 대학생 독자 모임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노동자·학생·청년 등이 함께 참가하는 독자 모임도 현재 서울, 울산, 부산 등지에서 운영되고 있고, 앞으로 더 늘어날 전망입니다.

현재 독자 모임이 운영되지 않는 곳에서도 신설할 수 있습니다. 같은 지역에서 여러 명이 신청할 경우 독자 모임을 신설하거나, 기존 독자 모임에 참가하는 등 신청하신 분과 상의해서 추진하겠습니다.

<노동자 연대>를 구독하시고, 독자 모임에도 참가 신청하세요!


노동자연대 지회 공개모임에 초대합니다

맑시즘2014 주최 단체 노동자연대는 서울 10곳과 부산, 울산, 인천, 경기(수원), 대전, 제천 등에서 격주 또는 월 1회 지회 공개모임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지회 공개모임은 주요 현안과 운동의 쟁점들을 마르크스주의적 시각에서 토론하는 자리입니다. 공개모임은 지회의 활동 및 간략한 실천 보고를 포함해 총 2부로 진행됩니다.

공개모임 일정은 노동자연대 웹사이트에 수시로 업데이트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