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대 메세지

시민·사회단체

KTX 민영화 저지와 철도 공공성 강화를 위한 범국민대책위원회

맑시즘 2012에 참가하신 모든 분들께 연대의 인사를 보냅니다. 대형참사, 요금인상, 구조조정을 낳을 KTX 민영화는 재앙입니다. 함께 싸웁시다. 99%의 저항에 승리를!

 

쌍용자동차 희생자추모 및 해고자복직 범국민대책위원회

자본주의와는 다른 대안을 찾는 맑시즘 2012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합니다. 해고는 살인이다! 정리해고 철폐하고 공장으로 돌아가자!

 

제주해군기지건설 저지를 위한 전국대책회의

맑시즘 2012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합니다. 힘내라 강정! 지키자 평화! 제주해군기지 건설 백지화

 

이주공동행동

이주노동자 문제에 늘 천착해온 맑시즘 행사가 잘 치러지길 바랍니다. 이주노동자 권리 쟁취를 위해 힘차게 연대합시다.

 

동성애자인권연대

맑시즘 2012에서 연대와 변혁의 무지개 빛 대안을 찾는 열띤 토론을 기대합니다.

더불어 동성애 혐오와 성소수자 차별에 맞선 활동에 관심과 연대를 부탁드립니다.

 

반전평화연대(준)

세계경제위기로 강대국들 사이의 긴장이 커지고 전쟁을 위해 돈을 퍼부으면서도 저들은 우리에게 긴축을 강요하고 있습니다. 반전이 여전히 중요한 지금 반전운동에 중요한 기여를 해온 ‘노동자연대다함께’가 주최하는 맑시즘이 성공리에 개최되길 바랍니다.

 

세상을 바꾸는 민중의 힘

사회변혁을 향한 맑시즘 2012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합니다

 

반도체 노동자의 건강과 인권 지킴이 ‘반올림’

극단의 시대 자본주의와는 다른 대안을 찾는 맑시즘 2012 개최를 축하드립니다. 노동자의 기본적인 권리인 노동3권과 건강권조차 누릴 수 없는 수많은 직업병 피해자들과 연대를 모색할 수 있는 장이 되기를 바랍니다.

삼성은 56명의 죽음 앞에 사죄하고 산재를 인정하라!

 

보건의료단체연합

세계자본주의 위기와 전환의 시대에 개최되는 올해 맑시즘은 정말 소중한 자리가 될 것입니다. 경제위기 시기에는 노동자들과 수많은 평범한 사람들의 건강도 ‘위기’에 처하게 됩니다. 맑시즘 2012가 야만과 불평등에 맞서는 투쟁은 어떠해야 하는지, 진정한 대안은 무엇인지를 토론하는 열기로 가득차길 바랍니다.

 

국민건강을위한수의사연대 

가축이 행복해야 인간이 건강하다. 자본주의와 신자유주의가 지속되는 한 인간과 동물은 지구 환경 속에서 조화롭게 살아갈 수 없다. 이번 맑시즘 2012를 통해 인간과 동물이 모두 행복하고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다함께 힘을 모아 모순된 현실을 바꾸려는 진보운동이 더욱 발전하기를 바란다.

 

빈민해방실천연대 

쌍용자동차, 강정 그리고 용산 … 지금의 정세는 우리를 떨쳐 일어나라고 합니다. 이들의 고통에 함께하고 투쟁에 선뜻 나서지 못한다면 우리의 희망은 멀어질 수 밖에 없고, 노동자 계급에게 미래란 없습니다. 맑시즘 2012를 통해 역사의식과 투쟁을 모색하고 함께 실천 하도록 합시다.

 

울산노동자배움터 

대공황이 깊어갑니다. 더욱 더 노동자의 사상이론을 가다듬고 과감한 실천으로 나아갈 때입니다. 풍성한 맑시즘 2012가 되기를 바랍니다.

 

재한줌머인연대 (The Jumma Peoples’Network-Korea, JPNK)

한국 진보 운동에서 헌신적 활동을 펼쳐 온 노동자연대다함께에 뜨거운 연대의 인사를 전하게 돼 기쁩니다. 우리의 강력한 연대를 노동자연대다함께 회원 모두에게, 또 한국과 전 세계 모든 진보 단체들에게 보냅니다.

맑시즘 2012가 사회적 소수의 권리 보장 등 전 세계에 산적한 과제들을 해결할 열쇠를 찾는 자리가 되길 빕니다.

재한줌머인연대는 전 세계 모든 줌머인들을 대신해 맑시즘 2012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행운이 가득하길. 연대와 평화를 기리며. 재한줌머인연대(JPNK)

It is our pleasure to send our heartfelt greetings to the Worker’s Solidarity All Together for your dedication as well the good works you have been involved with. We send our strong message of solidarity to all the members of All Together as well to all the progressive organizations in Korea as well around the world for their good causes.

We hope this year’s Marxism will find solutions to variety of world issues including the rights of social minorities based on equality and fraternity.

The Jumma Peoples’Network-Korea ( JPNK ) as well on behalf of all the Jummas around the world wish you all the success for the event .

Best of Luck…… !!! In Solidarity and Peace, Jumma Peoples’ Network-Korea ( JPNK )

 

한국이주인권센터

대안을 모색하는 저항의 공간을 열어온 맑시즘 2012를 지지합니다. 언제나 앞장서서 이주노동자와 연대해온 노동자연대다함께 동지들께도 연대의 마음을 전합니다.

 

버마행동한국

동지여러분~

우리 인류의 미래사회는 다문화사회로 변할 수밖에 없을 겁니다. 하지만 국적, 인종이 다 함께 산다는 이유만으로 진정한 다문화 사회라고 볼 수 없다는 걸 동지 여러분께서 깊이 아시고 있을 겁니다.

더 힘이 있는 사람이 더 책임지는, 더 가진 사람이 베풀줄 아는, 사회적 약자가 자신의 꿈을 실행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은 이런 행복한 사회를 동지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가겠습니다.

이번 맑시즘을 통해 함께 사는 다문화사회를 위한 동지 여러분의 고민과 실천을 부탁하며 변하지 않는 지지를 보냅니다.

- 세계곳곳에 자유와 평화를 기원하는 버마행동한국 동지들-

 

 

노동

전국민주노동조합총연맹

노동자 투쟁에 항상 연대해 온 ‘노동자연대다함께’ 동지들께 연대의 인사를 드립니다. 유럽 노동자들의 투쟁이 본격화 되고 있는 지금, 맑시즘 2012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합니다.

 

전국교직원노동조합

차별 없는 교육 행복한 세상 다함께 만들자

 

전국금속노동조합 (박상철 위원장)

자본주의 파산의 시기에 저항과 대안을 모색해온 ‘맑시즘’의 시도는 희망입니다. 굳건한 연대와 미래의 전망을 만드는 장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전국철도노동조합

 ‘노동자연대다함께’ 동지들의 연대에 감사드립니다. 맑시즘 2012가 KTX 민영화와 같은 공기업 사유화를 막는 비판의 무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맑시즘 2012가 고통받는 노동자 민중의 앞길을 비춰주는 등불이 되어주기를 기대합니다. 맑시즘 2012가 ‘값싸고 안전하고 편리한 공공철도’를 만드는 길잡이가 되어주기를 부탁드립니다.

 

화물연대본부 서울경기지부

맑시즘 2012 개막으로 복마전 같은 현실 세계의 모순을 걷어내는 계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서울경기인천이주노동자노동조합 (우다야 비대위원장)

마르크스가 《공산주의자 선언》에서 이야기했던 “만국의 노동자여, 단결하라!”라는 문구가 있습니다. 이 문구는 여전히 2012년 한국 사회에서 살아가고 있는 많은 이주노동자들과 정주노동자들의 연대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맑시즘 2012를 통해서 왜 노동자들이 국적과 피부색과 성별을 넘어서서 하나로 뭉쳐야 하는지를 고민했으면 합니다. 그리고 더 나아가서 한국사회 경제위기가 심해질수록 이주노동자들에게 그 책임이 전가되는 것을 막기 위하여 우리가 어떻게 연대하고 투쟁해야하는지에 대한 답을 찾길 바랍니다.

 

전국금속노동조합 쌍용자동차지부

쌍용차에서 벌어진 대량해고와 죽음은 자본주의가 얼마나 야만적인지 보여줍니다. 자본주의가 위기에 처한 지금이야말로 노동자들이 인간답게 살 수 있는 대안이 무엇인지 고민해야 합니다. 맑시즘 2012가 우리가 나아갈 방향을 모색하는 열띤 토론의 장이 되길 기대합니다.

 

전국사무금융노동조합연맹 골든브릿지투자증권지부

선량한 사람들이 희망을 찾을 수 있는 세상의 밑그림을 그려주세요. 화이팅!

 

 

정당

통합진보당

야만의 시대, 대안의 길을 모색하는 맑시즘 2012 개최를 축하합니다

 

통합진보당 서울시당 (홍용표 위원장) 

올해도 어김없이 12년째 맑시즘 2012 행사를 준비해주신 ‘노동자연대다함께’ 동지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쌍용자동차 노동자들의 계속되는 죽음의 행렬, 대중국 견제용 미해군기지 건설을 위한 과정에서 파괴되고 있는 강정의 평화, 언론사 파업 역사상 사상 최장기간 이라는 170일 파업기록을 세운 언론 노동자들의 언론자유 수호를 위한 투쟁…

그 어느 시기보다 한국사회에 좌파진영과 시민사회 진영이 함께 힘을 모아 해결해야 할 과제가 많은 지금 맑시즘 2012를 통해 실천적 과제들을 구체화 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그 길에 통합진보당 서울시당도 언제나 함께 하겠습니다.

 

통합진보당 서울시당 중랑구위원회

맑시즘 2012 개최를 축하드리며, 이 사회 진보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온 노동자연대다함께 동지들의 열정과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학생

전국학생행진 : 맑시즘 2012를 통해 남한 사회 진보적 지식이 환류되기를 기원합니다

 

고려대학교 총학생회 : 맑시즘 2012 개최를 축하드립니다

고려대학교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 맑시즘 2012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합니다

고려대학교 44대 문과대 학생회 : 맑시즘 2012 개최를 환영합니다

고려대학교 42대 사범대 학생회: 맑시즘 2012의 성공적인 개최를 바랍니다!

고려대학교 44대 이과대 학생회 : 내일의 희망을 제시하는 맑시즘 2012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깨어있는 지성인들의 뜨거운 열정! 맑시즘 2012! 갖가지 위기에 직면한 작금, 이를 향한 여러분들의 뜨거운 고뇌로부터 냉철한 대안이 제시되기를 기대합니다.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합니다.

고려대학교 사범대 역사교육과학생회 : 야만의 시대, 맑시즘을 응원합니다

고대문화편집위원회 : 오늘의 토대를 밝히는 맑시즘 2012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석순 : 절망과 소통의 부재의 시대에 대안의 언어를 모색하는 맑시즘 2012, 고려대 여성주의 교지 ‘석순’이 응원합니다

고려대학교 여학생위원회 : 여성의 눈으로 세계를 변혁하자! 맑시즘 2012에서 열띤 토론을 기대합니다

고려대학교 생활도서관 : 연대가 열대보다 뜨겁고 집회가 육회보다 붉지!

고려대학교 학생행진 : 남은 2012년, 다시 아래로부터의 투쟁에서 시작하자!

고려대학교 중앙동아리 정치경제학연구회 '수레바퀴' : 치열한 고민과 뜨거운 실천, 맑시즘 2012에 오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고려대학교 중앙동아리 한국사회연구회 : 1%에 맞선 99%의 혁명, 맑시즘이여 영원하라!

고려대학교 사범대 몸짓패 비상 : 시대에 저항하는, 한걸음 더 나아가 시대를 바꾸는 도약이 되는 맑시즘 2012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고려대학교 사범대 노래패 함성 : 맑시즘 2012 개최를 환영합니다

 

기타

숨어 있는 책방 

행사 이끌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맑시즘 2012 - 게으르고 비루하게 메말라가는 일상의 단비가 되길!

카톡으로 보내기
참가 신청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