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항과 연대의 광장

‘저항과 연대의 광장’으로 오십시오.

맑시즘2011에 오신 여러분! 여러분이 꼭 만나야 할 소중한 사람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언제라도 꼭 한 번 직접 만나 ‘힘내세요. 파이팅’이라는 말을 전해 주고 싶었던 바로 그 주인공들이 여러분을 만나려고 맑시즘2011에 옵니다!

갖은 시련에도 굴하지 않고 투쟁하는 우리의 영웅들을 만나러 지금 ‘민주광장’으로 오십시오.

투쟁하는 노동자들과 함께합시다

야간 노동 폐지하고 인간답게 살아 보자!

24일(일) 1:30-3:00

유성 노동자들의 승리와 투쟁 기금 마련을 위해 유성지회가족대책위가 떡과 아이스커피를 판매합니다. 일요일 점심은 꼭 여기서 드세요! 그리고 구속된 유성지회 동지들에게 보내는 엽서 쓰기도 진행합니다.

 

해고는 살인이다! 함께 살자! 쌍용차 노동자들에게 지지와 연대를!

23일(토)

한상균 지부장 사면 촉구 청원 서명, 쌍용차 노조 후원 회원 모집, 투쟁백서와 투쟁 영상 DVD 판매를 합니다.

 

교사, 공무원 노동자들의 정치 기본권을 보장하라!

23일(토), 24일(일) 

교사, 공무원 정치 기본권 찾기 공동행동에서 서명운동을 합니다.

 

현대차의 성추행 피해 여성 노동자 부당해고 규탄한다!

24일(일)  1:30-3:00

현대차 성추행 피해 여성 노동자의 당당한 투쟁을 응원합니다. 응원의 한마디를 남겨 주세요.

 

대테러전쟁 10년 돌아보기 영상 상영 및 반전 활동가들과 함께 하는 영상 설명회

24일(일) 2:00-2:40

반전평화연대 활동가들이 대테러전쟁 10년의 역사와 이라크, 아프가니스탄 점령의 참상을 보여 주는 영상을 상영하고 설명회를 진행합니다.

(점심 시간이므로 간단한 먹을 거리도 판매합니다.)

반핵 운동은 계속된다! 핵 사고의 참상과 전 세계 각국의 반핵 운동 사진 영상을 상영합니다

23일(토)-24일(일)

반핵 운동은 계속된다! 핵 사고의 참상과 전 세계 각국의 반핵 운동 사진 영상을 상영합니다

분열과 억압에 맞서 연대를 외칩니다!

이주노조를 함께 지키자!

23일(토) 1:00-3:00

이주노조 인정과 미등록 이주노동자 합법화를 위한 서명 운동과 투쟁 사진 전시, 투쟁 기금 모금을 합니다.

건설노조 조합원들이 이주노조와 함께합니다.

 

“우리는 무죄입니다.” 베트남 노동자들의 정당한 노동권을 보장하라!
법원의 무죄 판정 불복한 검찰 항소에 맞선 베트남 노동자들의 2라운드 투쟁에 지지와 연대를!

23일(토) 1:30-3:00 

검경의 인종차별 수사 중단! 이주노동자 노동권 보장! 베트남 이주노동자 10인 무죄석방을 위한 대책위에서 법원에 제출할 탄원서 서명을 받습니다.

 

"후천성 인권결핍 사회를 아웃팅하다"

23일(토)-24일(일)

동성애자인권연대가 발간한 도서 《후천성 인권 결핍 사회를 아웃팅하다》를 판매하고 사진 전시를 합니다.

 

“나를 잊지 마세요.”

거대 재벌 삼성에 맞선 삼성 노동자들의 고통스러운 산재 인정 투쟁에 응원과 지지를!

24일(일) 11:30-3:30

반도체 노동자의 건강과 인권 지킴이 ‘반올림’이 삼성의 직업병 책임 촉구 국제청원운동과 투쟁 모금을 합니다.

 

“학생운동 탄압에 제동을 겁시다”

23일(토)

고려대 출교생 손해배상 패소에 맞선 항소 투쟁 기금을 모금합니다.

 

“모든 구속 노동자를 석방하라!”

23일(토)-24일(일)

구속노동자후원회가 8·15 양심수 사면 촉구 서명과 후원회원 모집과 모금을 합니다.

 

“언론과 표현의 자유를 보장하라!” <레프트21> 판매자 탄압에 맞선 저항

21일(목)-24일(일) 북카페

<레프트21> 판매자 벌금형 철회와 언론 자유 수호 대책위원회 대책위에서 1년 간의 투쟁 기록과 법정 최후진술 등이 담긴 소책자 판매, 투쟁 기금 모금을 합니다.

트위터로 퍼가요 미투데이로 퍼가요

참가 신청 맨 위로
뉴스레터